러브펫코리아 홍대 편집샵 입점…다양한 애견용품 판매

입력 2016-12-19 14:13|최종수정 2016-12-19 14:13

러브펫멀티펫샵 깔끔한 카페형 인테리어에 다양한 서비스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

홍대 태그온에 러브펫코리아가 샵인샵으로 입점했다.[사진=러브펫코리아]


(이슈타임)김현진 기자=반려동물 프랜차이즈 멀티펫샵 ‘러브펫코리아’가 AK에서 운영하는 홍대 태그온에 편집샵으로 18일 입점했다.

홍대 태그온(tag-on)은 샵인샵 형태 매장으로 바이어가 직접 가성비가 좋은 상품들만 입점시켜 다른 편집샵과 차이를 두고 있다. 러브멀티펫샵 태그온점에서는 애견 간식, 패션, 옷, 가방, 개껌, 수제간식 등의 다양한 애견용품을 판매한다. 

'러브펫멀티펫샵 홍대 태그온점' 이희경 점주는 "러브펫코리아 본사의 수의사, 애견 훈련사, 반려동물 간호사로 구성된 본사 직원들의 전문적인 지원으로 준비부터 오픈까지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며 "홍대 1호점인 만큼 많은 반려동물과 애견들에게 편한 쉼터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러브펫샵이 홍대에 입점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인근 주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바 있다.
러브펫코리아 러브펫멀티펫샵이 다른 펫샵과 차별화 된 원스톱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사진=러브펫코리아]


러브펫코리아의 '러브펫멀티샵'은 기존에 영세하고 비위생적인 펫샵과 달리 깔끔한 카페형 인테리어에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 용품은 물론 분양, 미용, 호텔, 유치원, 카페 등 반려동물 서비스에 모든것을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기

러브펫코리아 관계자는 "홍대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강북지역에 더욱 많은 러브펫멀티펫샵 매장을 개설해 나가겠다"며 "본사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이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브펫코리아는 지난 2014년 런칭이후 한국 프랜차이즈대상 신생 브랜드 상을 수상하는 등 경쟁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 건대점, 대전 신탄진점을 오픈했으며 오는 2017년에도 전국에 매장을 개설해 나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