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미우새' 하차…"5월 복귀 없다"
(이슈타임)김희영 기자=배우 한혜진이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하차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지난 28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지난해 12월 프로그램을 하차한 것이 맞다. 제작진분들께서 프로그램 시작 단계부터 제 사정을 다 아시고도 감사하게도 어려운 상황을 수용해 주시고 좋은 기회를 줬다. 계속 함께하고 싶고 욕심나는 프로그램인 '미우새'는 위클리 프로그램이라 제가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녹화할 수도, 그렇다고 남편을 홀로 계속 둘 수도 없어 예정대로 하차하고 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감사하게도 하차 이후에 5월에 다시 들어오면 함께 하자는 제안을 해주셨고 하고 싶고 욕심이 났지만 또다시 인사드리고 가족 곁으로 가야 하는 상황이 반복되는 것은 시청자분들에 대한 예의도 아니고 제 욕심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죄송한 마음으로 제 의사를 말씀드렸고 잘 마무리가 된 줄 알고 있다"고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한혜진은 "이것이 제가 알고 있고 말씀드릴 수 있는 전부이다. '미우새' 제작진들과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 번 폐를 끼치게 돼 죄송하고 무거운 마음뿐"이라며 "제 욕심으로 인해 프로그램에 누를 끼치게 된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웠고 이 글 또한 저를 보호하기 위한 이기적인 글은 아닐까 한참 망설이다 계속되는 기사로 오해가 불거지는 것 같아 글을 쓰게 됐다"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한혜진은 지난해 8월 '미우새' MC로 3년 만에 예능프로그램에 복귀했으나, 같은 해 12월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후 한혜진은 오는 5월 기성용의 시즌이 종료되면 다시 '미우새'에 복귀할 것으로 알려졌다.  
2017-04-29 17:36
태진아 디저트 카페 'K.2.1.2', 연예인 축하방문 물밀듯 몰려
(이슈타임)전석진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의 진두지휘 아래 오픈한 디저트 카페 'K.2.1.2'에 연예인들의 축하방문이 계속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이태원 용산구청 인근 한 빌딩에 디저트 카페 'K.2.1.2'가 오픈했다. 모던한 외관과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로 단숨에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아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뒤늦게 디저트 카페 'K.2.1.2'가 태진아가 개업한 디저트 카페임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됐다. 가요계 대선배인 태진아의 디저트 카페 개업 소식에 가수 걸스데이, 배치기, 강남, 마야와 배우 유동근, 안성기, 김용건, 이계인, 현숙 등 많은 셀럽들의 축하 행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탤런트 윤미라, 이정길, 가수 오승근, 에일리, 개그맨 신보라 등도 이곳을 찾아 오붓한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에일리는 저녁 시간대 방문해 와인을 맛본 뒤 때아닌 '와인 사랑'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K.2.1.2'는 올해 초부터 태진아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오픈한 디저트 카페다. 피자, 파스타 등 브런치 음식과 커피, 빙수 등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와인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2017-04-28 17:37
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표절 의혹 부인'…"40년 음악 인생 걸고 표절 아니다"
(이슈타임)김미은 기자=최근 표절 논란에 휩싸인 가수 전인권이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다. 27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생방송에 출연한 전인권은 전날 논란이 된 '걱정말아요 그대' 표절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전인권의 히트곡 '걱정말아요 그대'가 독일의 그룹 블랙 푀스의 곡 '드링크 도흐 아이네 멧(Drink doch ene met)'을 표절했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된 바 있다. DJ가 '논란 후 마음이 복잡하지 않느냐'고 묻자 전인권은 "난 마음이 복잡하지 않다. 난 표절한 적이 없다"고 일축했다. 이어 그는 "표절 논란은 우연인 것 같다. (이번에 들어보니) 비슷하긴 한 것 같지만 전혀 모르는 노래"라고 해명했다. 또한 그는 "'걱정말아요 그대'는 내가 이혼하고 우울해서 만든 곡이었다. 오히려 그 당시 마운틴이라는 그룹의 곡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지만 편곡자도 문제가 없다고 했다. 차라리 에델바이스와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난 정말 떳떳하다. 그래서 마음이 복잡할 것도 없다. 다만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하니 멍하다"라면서 "40년 음악 인생을 걸고 표절이 아니다"라고 거듭 결백을 주장했다.  
2017-04-27 09:39
전인권 히트곡 '걱정말아요 그대', 40년여 전 발표된 독일 곡 표절 의혹 제기(영상)
(이슈타임)송윤희 기자=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가수 전인권의 명곡 '걱정말아요 그대'가 표절 의혹에 휩싸였다. 26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걱정말아요 그대'가 독일의 그룹 블랙 푀스의 곡 '드링크 도흐 아이네 멧(Drink doch ene met)'을 표절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드링크 도흐 아이네 멧'은 독일 쾰른에서 활동한 그룹 블랙 푀스가 1970년대에 발표한 곡으로, 한 남성이 술집에 들어갔다가 돈이 없어서 맥주를 못 마시는 상황에서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맥주를 마실 수 있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런데 이 곡이 '걱정말아요 그대'와 상당히 비슷한 것으로 알려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표절 여부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걱정말아요 그대'가 이 곡을 표절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은 "멜로디와 곡 전개 등의 형태가 유사하다", "표절이 아니라 번안 수준이다", "이 곡 MR 틀어놓고 걱정말아요 그대 불러도 되겠다"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걱정말아요 그대'는 지난 2005년 전인권이 발표한 4집 앨범 '전인권과 안 싸우는 사람들'의 타이틀곡이다. 전인권은 이 곡에 대해 이혼 후 힘들었던 심경을 담아 만든 작품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이후 슈퍼스타 K6에서 곽진언과 김필이, 2015년에는 이적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를 통해 리메이크 해 주목을 받았지만, 일각에서는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OST '에델바이스'와 유사하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2017-04-26 10:27
B.I.G, 6월 24일 대규모 아시아 투어 '더비기닝(The BIGinning)' 한국콘서트 개최
(이슈타임)이지형 기자=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가 데뷔 4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이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비아이지는 오는 6월 24일 KBS 아레나홀에서 아시아투어 '더비기닝(The BIGinning)' 개최를 시작으로 대규모의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간다. 지난 2014년 1집 디지털 싱글 앨범 '안녕하세요'로 데뷔한 비아이지는 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최근 다섯 번째 싱글 '12,3'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팬사랑이 각별하기로 소문난 비아이지는 공식 팬클럽 이름인 '비기닝' 팬들과 아시아 투어를 함께 한다는 의미로 '더비기닝'으로 콘서트 제목을 결정했다. '더비기닝'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마닐라, 대만, 태국 등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콘서트 제작과 연출을 총괄하고 있는 ㈜베니카씨앤엠의 최성묵 감독은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비아이지의 아시아 투어에 걸맞게 초호화 하드웨어 시스템과 방송 등을 동원, 그 어떤 곳에서도 보지 못했던 5명 멤버들의 반전 무대와 역대급 콜라보 스테이지까지 50억 아시아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무대 구성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룹 비아이지(B.I.G)가 특별한 무대를 예고한 아시아 투어 '더비기닝' 콘서트 티켓은 5월 12일 오후 3시부터 옥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2017-04-23 23:40
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 'Kbeat중한형제'로 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서 조회수 '천만' 돌파
(이슈타임)이지형 기자=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가 'Kbeat중한형제'에 출연해 천만 이상의 유쿠 조회수를 기록했다. 비아이지는 지난 3월 중국의 대표적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유쿠(youku)를 통해 'Kbeat중한형제 2017 – B.I.G' 편을 공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주목을 받았다. 비아이지의 이번 조회수 천만 돌파 기록은 최근 중국에서 한류 연예인 출연 금지와 프로그램 방영 중단 등 '금한령'에 의해 중국 내에서 한국 콘텐츠를 보는 것이 더욱 힘들어진 가운데 거둔 성과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비아이지는 이러한 상황에서 꾸준히 한류 콘텐츠를 중국에 소개하면서 중국 예능 프로그램으로 TOP4 순위를 기록한 'Kbeat중한형제'에 출연, 자신들만의 독보적 매력으로 중국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아이지의 소속사 지에이치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쿠에서 천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를 통해 금한령 속에서도 비아이지를 향한 중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비아이지가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아이지는 최근 다섯 번째 싱글인 '1.2.3'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6월 24일 KBS 아레나홀에서 대규모 아시아 투어 '더비기닝(The BIGinning)'의 첫 일정인 한국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2017-04-22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