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 좌담회' 개최

전민규 / 기사승인 : 2018-11-29 11: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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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주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 기울일 것"
▲ 지난 28일 역삼동 본사에서 `2018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 좌담회`를 실시하는 모습.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제공>
(이슈타임)전민규 기자=메트라이프생명이 '고객중심경영' 모티브를 실행을 위해 노력하는 분위기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28일 역삼동 본사에서 `2018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 좌담회`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2009년부터 고객패널을 운영해 서비스, 상품, 제도 등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회사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는 좌담회에는 2018년 선발된 10기 고객패널과 회사 부문별 책임자 및 실무자가 참석했다. 좌담회에서는 메트라이프생명의 상품,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가감 없는 의견을 직접 듣고 개선점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좌담회에 앞서 온라인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 상품 ▲ 영업 ▲ 브랜드 ▲ 계약유지서비스 ▲ 소비자보호 등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분석한 결과를 이날 좌담회에서 고객패널과 공유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패널들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개선 의견을 검토하고 이를 적용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주민 메트라이프생명 오퍼레이션 담당 부사장은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이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이어져 오고 있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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