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 카드
삼성카드, 디지털·빅데이터 무장한 '숫자카드 V3' 출시빅데이터 기반 `스마트알고리즘` 체계 반영
<사진=삼성카드 제공>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삼성카드가 빅데이터와 디지털을 기반으로 무장한 `숫자카드`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삼성카드는 고객에게 맞춤혜택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한 `숫자카드 V3`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지난 2011년 11월 숫자카드 시리즈 `V1`을 출시한 것에 이어 2014년 11월 `V2`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 4년 만에 `V3` 시리즈를 출시한 것이다.

V3는 업그레이드된 스마트알고리즘을 통해 411개의 변수를 분석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기존 6개에서 5개로 단순화했으며, 고객이 필요한 혜택을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 등으로 편리하게 선택해 사용하는 `선택형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V3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홈페이지에서 숫자카드 V3를 신청하고 발급받은 신규회원에게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숫자카드 V3를 발급받아 사용한 후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30일간 사용 가능한 아이유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 V3 출시 기념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을 추첨해 1000명에게 여행상품권·기프트카드·영화관람권·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와 선호도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디지털기술 및 트렌드,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력을 반영해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혜리 기자  kooill91@naver.com

<저작권자 © 이슈타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