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서울
신흥 '뇌섹녀' 이시원, 서울대 석사 후.... 배우의 길 선택
(사진='뇌섹시대-문제적남자' 방송화면 캡쳐)

(이슈타임)오지민 기자=신인 배우 이시원이 지난 10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특별출연자로 등장해 조리 있는 입담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배우 이시원은 이날 자신이 서울대 경영학 학사, 진화 심리학 석사 출신의 학벌이라고 밝혀 '문제적 남자'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시원은 "경영대가 저와 잘 안 맞아서 찾고 찾다가 사회대 인문학과 수업을 듣게 됐다. 음습하고 고뇌에 찬 사회대의 모습이 아주 멋있었다. 이게 바로 내가 원하던 대학 생활 모습이다. 싶어서 복수 전공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시원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대학 시절 연극 동아리를 통해 처음 연기를 접했다. 연기하니 너무 좋았다"며 "동아리의 생기가 그리워서 학교 근처에 있는 연기 학원의 문을 두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그는 학창시절 전교 1등, 과학발명대회, 수학경시대회, 미술대회 등 다양한 분야의 수상 경력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시원은 '뇌섹피디아' 2문제를 연속으로 맞춰 '뇌섹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어진 '뇌피셜' 문제에서도 똑 부러지는 문제풀이를 보여주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 첫 예능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뇌섹남들께서 긴장을 풀 수 있게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신 뇌섹남들이 멋진 신발 신으시고 더 멋진 길을 걸으시길 바란다. 저는 앞으로 더 좋은 작품,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시원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슈츠'에서 강세희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오지민 기자  jmoh95@nate.com

<저작권자 © 이슈타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