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경기남부
여주세종문화재단 최정원, 카이, 민우혁 뮤지컬 스타 3인 갈라 콘서트 개최
오는 7월 13일 '최정원, 카이, 민우혁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여주 세종국악당에서 진행된다.[사진=여주시]

(이슈타임 통신)김담희 기자=여주세종문화재단이 오는 7월 13일 최고의 뮤지컬 스타 최정원, 카이, 민우혁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최정원, 카이, 민우혁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열리는 여주 세종국악당이 400석 규모의 소공연장으로 대형 뮤지컬을 올릴 수 없는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들과 라이브 밴드로 공연을 구성해 여주시민들에게 대형 뮤지컬 못지않은 높은 퀄리티로 감동을 선사하고자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야심차게 기획한 공연이다.

뮤지컬 여자 배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배우 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뷔해 '맘마미아', '시카고', '빌리 엘리어트', '브로드웨이 42번가', ‘지킬 앤 하이드' 등 굵직한 뮤지컬에 출연하며 지난 30여 년간 최고의 뮤지컬 스타 자리를 굳건히 지킨 뮤지컬계 살아있는 신화 같은 존재이다.

2016년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된 카이는 성악을 전공한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이다.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몰고 다니는 카이는 지난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민우혁은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데뷔후 '김종욱 찾기', '레미제라블', '벤허', '안나 카레니나'의 주역으로 활동했으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이다.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 위에서는 팔색조 매력으로, 일상에서는 자상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뮤지컬 스타이다.

안정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는 세 배우 최정원, 카이, 민우혁은 뮤지컬 맘마미아 'Dancing Queen',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 순간', 황태자 루돌프 '내일로 가는 계단', 프랑켄슈타인 'Impossible Dream' 등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최정원, 카이, 민우혁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7월 13일 오후 7시 세종국악당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할 수 있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비롯하여 발레, 클래식, 어린이극, 연극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들로 전 세대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

김담희 기자  isstime@isstime.co.kr

<저작권자 © 이슈타임 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담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