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서울
폴라리스 측 "김범수와 올해 말 계약만료…앞날 응원한다""따뜻한 응원의 박수 보낸다"
김범수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사진=김범수 인스타그램]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가수 김범수가 10년간 몸담았던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김범수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고 밝혔다.

이어 "김범수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해온 가수다"라며 "가수라고 표현했지만 저희에게는 가족 같은 친구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친구와 같은 의리, 가족과 같은 따뜻함이 있었기에 그 긴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었다"라며 "김범수와 함께 했던 시간, 참으로 행복했다"고 지난 추억을 회상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김범수가 앞으로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면서 "신뢰 하나로 10년 동안 이른바 한솥밥을 먹었던 가수이자 친구, 가족 같았던 김범수를 떠나보내지만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는 김범수에게 따뜻한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당사와 김범수는 현재 올해 말에 열릴 김범수의 연말 공연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비록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는 마지막이지만 명품 공연으로 김범수를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23일, 24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대일 기자  nowcall31@naver.com

<저작권자 © 이슈타임 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