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서울
홍진호, 팬사인회 성료…특급 팬 서비스 선보여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팬들과 인사·셀카도 찰칵
홍진호가 팬사인회를 열었다.[사진=윤선영 기자]

(이슈타임 통신)윤선영 기자=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25일 오후 12시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홍대점에서 홍진호의 팬사인회가 열렸다.

이날 팬사인회는 최근 방탈출 카페 점주로 변신한 홍진호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홍진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함께 셀카를 찍는 등 남다른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날 팬사인회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몰려들었다.

홍진호를 만나기 위해 사인회 현장을 중국인 팬.[사진=윤선영 기자]

경기도 여주에서 온 김태영 씨는 "팬사인회 소식을 듣고 3시간 남짓한 거리를 달려 찾아왔다"면서 "홍진호 씨의 얼굴을 보니 너무 좋았다. 다음에도 팬사인회가 열린다면 한 번 더 뵙고 싶다"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홍진호의 팬이라던 한 중국인은 사인지에 다이어트를 하라고 적어달라고 요청하는가 하면 동영상을 찍어달라며 핸드폰을 내밀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호와 총동아리연합회가 방탈출 게임을 시작하기 전 담소를 나누고 있다.[사진=윤선영 기자]

팬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홍진호와 홍익대 총동아리연합회가 함께 방탈출 게임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홍진호와 함께 방탈출 게임을 즐기게 된 한형찬·김회현 씨는 "지니어스에도 출연하신 홍진호 씨와 방탈출 게임을 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며 "좀 더 깊이감 있는 방탈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1세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던 홍진호는 최근 카카오TV 개인방송을 통해 녹슬지 않은 게임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윤선영 기자  sysy3445@hanmail.net

<저작권자 © 이슈타임 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