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경기남부
안산도시공사,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간담회 개최토크 콘서트 방식…자발적·발전적 의견 나눠
안산도시공사가 고객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안산도시공사 제공]

(이슈타임 통신)강보선 기자=안산도시공사(사장 정진택)가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간담회를 열었다.

안산도시공사는 14일 오후 3시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설 이용 고객 32명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는 평소 시설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서비스 및 시설물 관리 상태 등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펼쳐졌다.

특히 토크 콘서트 방식의 간담회로 기획해 불만사항에 대한 단순 질의와 응답이 아닌 자발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안산도시공사가 고객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안산도시공사 제공]

정진택 사장은 직접 간담회를 진행하면서 공사 최고 책임자로서 진솔하게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공사 본부장 및 부서장 이하 서비스 담당자 역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진택 사장은 "고객님들이 말씀해 주신 사항은 공사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제안"이라며 "간담회에서 나왔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앞으로도 시민고객님께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과 개선 여부는 해당 고객에게 알려주는 동시에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안산도시공사가 고객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안산도시공사 제공]

강보선 기자  kangbosun@nate.com

<저작권자 © 이슈타임 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