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서울
진에어, ‘11월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 오픈인천~호놀룰루 왕복 48만4800원, 인천~케언스 왕복 83만9700원
진에어가 '11월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진에어]

(이슈타임 통신)순정우 기자=진에어가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11월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진에어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은 매년 3~4차례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개념의 특가 프로모션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11월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 간 판매되며, 국제선 총 28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15일부터 내년 3월 24일까지다.

또한 무료 위탁수하물, 무료 기내식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변함없이 제공된다. 다만 환율 변동 등에 따른 TAX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며 상기 금액은 금일 기준 총액 운임이다.

한편 진에어는 '11월의 슬림한 진'과 동시에 바른휴가운동 프로모션 일환으로 칼리보와 타이베이를 바른휴가추천지로 선정하고 특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칼리보 노선 항공권 구매자 선착순 600명에게 썬크림,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인천~타이베이 노선 항공권 구매자에게는 대만 교통카드,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 증정 등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순정우 기자  Us.ecwcs@gamil.com

<저작권자 © 이슈타임 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순정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