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서울
빅톤, 미니앨범 4집 공개…쇼케이스ㆍ버스킹 등 성공적인 컴백데뷔 1주년 맞아 팬들 향한 감사 메세지 담아
빅톤 'From. VICTON' 쇼케이스의 모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이슈타임 통신)이지형 기자=보이그룹 빅톤이 미니앨범 4집 'From. VICTON'을 공개했다.

빅톤은 데뷔 1주년인 지난 9일 미니앨범 4집 'From. VICTON'을 공개하고 쇼케이스, 음악 방송, 버스킹 공연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수록곡 발라드인 'Timeline'은 물론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 무대를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세준은 "점점 성장한 몇 년 후 저희들의 모습이 궁금하다"고 말했다.

병찬은 "1년 전보다 표정, 제스쳐에 여유가 생겼고 더 성숙해지고 자연스러워진 것 같다"고 전했다.

빅톤 'From. VICTON' 쇼케이스의 모습.[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빅톤은 이번 앨범에 팬들과 소통하겠다는 의지 아래 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많이 담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수록곡 중 'Have a good night (stage ver)'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팬들이 악몽을 꾸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가사에 녹였다.

또한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의 뮤직비디오에는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출연해 애절함을 선보이기도 했다.

빅톤은 "데뷔 1주년이라는 의미있는 날에 컴백해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라며 "청량함과 퍼포먼스 등을 전부 잘하는 팀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말했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naver.com

<저작권자 © 이슈타임 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